본문 바로가기
TV 프로그램

김희애 모든 것 아들 민사고 남편 이찬진

by 히키코모리w 2020. 5. 16.

김희애 아들 민사고 남편 이찬진_ 데뷔초 모습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 빠져서 배우 김희애에 대해 알아봤어요 데뷔 초부터 한결같은키 163에 49키로 44사이즈 날씬한 몸매에 미인이셨더라구요💖

 

 

 

 김희애는 예전 잡지를 보면 연예인 최초의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석사출신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기사가 많이나왔다고하네요 예전에 이경규가 진행하던 힐링캠프에서 지적 컴플렉스가 있었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배우생활하면서 대학원까지 다녔나봅니다👍

 

 

 

몸매관리는 평소 2시간 기본에 김희애 친언니의 인터뷰에 따르면 새벽형 인간으로 일이 없을때도 오전6시에 일어나서 2시간정도 운동하고 오전10시메 나가 동네지인분들과 영어공부까지 한다고하네요.. 나님 또 반성..🤦‍♀️

 

 

친정엄마와 언니, 김희애가 해외여행을 갔을때도 배역에 중국어 대사를 해야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테이프를 달달외우면서 정말 열심히 공부했다고해요

 

 

김희애에게는 이찬진과의 사이에서 아들 둘이 있는데 아이양육과 내조로 인해 한동안 스크린에서 안보였을때도 두 아들을 민사고에 보내는 등 정말 똑똑하게 잘 키웠나보네요 (*민사고 진학은 그랬터라 찌라시로 정확하진 않은것같습니다 그래도 공부를 잘한다는것 맞나봐요)

 

 

김수현 드라마에서 불륜녀로 나왔는데 그때도 파격변신으로 역시 김희애라는 극찬을 받았죠 ㅎㅎ
김수현 작가도 대본에서 행간을 정확하게 읽는 점 갯수에 따라 다르게 연기하는 배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해요.

 

 

오늘 부부의 세계 16회 결말은 원작과 다르게 어떻게 결론이 날지 기대가 됩니다.
혼자 예측 스포해보자면 이태오는 파산으로 인해 자살도 실패하고 여다경 같은 또 다른 어리고 순수하지만 멍청한 여자와 만나서 똑같이 바람피는 삶을 살지않을까 싶네요
지선우는 다시 고산에서 승승장구 부원장이 아닌 원장으로 승진하고 조금이나마 남아있던 이태오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과 데이트하는것으로 마무리되지않을까 싶네요.

오늘 부부의 세계 결말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없네요 본방사수🥰🙆‍♀️

'TV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상이몽 박성광 이솔이 예비부부 로타 화제  (2) 2020.05.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