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먹방

GS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제과 죠크박 3가지맛을 한꺼번에

by 히키코모리w 2020. 5. 10.

GS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롯데제과 죠크박 3가지맛을 한꺼번에

 

너무 더워서 인근 GS편의점에 가보니 신상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왔다. 확실히 여름이 온 것을 바로 편의점 아이스크림을 보면 단박에 느낄 수 있는 듯 ㅋ 그 중에 내 최애 아이스크림인 죠스바와 스크류바, 그리고 수박바가 합쳐진 세가지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나와 망설임 없이 5개 사왔는데. .편의점 가격은 한개당 1000원인데 마트에서는 700원에도 판다고 한다.  지금 벌써 2개 흡입하고 3개째 먹을 때야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아이스크림 이름은 롯데제과에서 나온 신상 아이스크림 죠크박 이다.!
2020년 4월 1일 만우절 한정판으로 나왔는데 반응이 좋아서 추가 생산 했다고~ 그럴만하다. ㅋ 지금 당분 흡입하고 기분이 조금 업이라 ...........

 

 

우선 이름도 너무 단순하게 3가지맛의 이름 앞글자를 따서 '죠크박'이다!!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를 줄인 ㅋㅋ

아니아니~~~ 그러보니 마지막은 앞글자가 아닌 마지막 글자네요?! ㅋㅋㅋㅋㅋ죠스수가 될 뻔...

한 입 베어물고보니 딱 죠스바안에 내용물과 똑같은 것이 띠용~죠스바와 같은 구성과 스크류바와 같은 모양,수박바는 마지막부분에 맛을 느낄 수있나라고 했지만??

결론은 먹다보니까 솔직히 스크류바 모양 죠스바봇 맛 아이스크림!!  3가지 특징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솔직 후기는 스크류바의 비비꼬인 모양에 겉은 죠스바의 회색과 안쪽 죠스바의 안쪽맛이다.

수박바 맛은 어디있는것이냐 궁금해서 찾아보니 저 안쪽 빨간색 부분이 수박바 맛이라고하는데 솔직하게 ~죠스바 안쪽 맛인걸?!!!

 

 

여름철에는 항상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을 쟁여놓고는 하는데 아마 2020년 신상 아이스크림 죠크박은 20개 더 쟁여놓고 먹을 것 같다.. ㅋㅋ

 

 

롯데제과 죠크박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85kcal, 방금 3개 먹었으니까...255칼로리.... 오늘 저녁은 밥 말고 건더기만 먹어야지...ㅠㅠ

 

 

 

댓글